본문 바로가기

식품

페레로로쉐 칼로리&가격 정리

이탈리아 페레로 사의 초콜릿 브랜드 <페레로로쉐(Ferrero Rocher)>

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초콜렛인데요.

 

오늘이 발렌타인데이인 만큼 확실히 집고 넘어가야 할

칼로리와 가격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.

 

 

사진출처: https://namu.wiki/w/%ED%8E%98%EB%A0%88%EB%A1%9C%20%EB%A1%9C%EC%89%90

 

페레로로쉐는 타입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므로 구매하실 때

꼭 타입을 확인해보고 구매하셔야 합니다.

 

제가 생각했을 때 페레로로쉐 시리즈 중

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은 <로쉐T-3>이며 3개입에 가격은 1,900원입니다.

 

지갑이 넉넉하시고 양보단 질을 우선시 하시는 분들께는

<로쉐다이어리T-5>을 추천드립니다. 4개입에 가격은 12,000원입니다.

하나 당 3000원 꼴이네요.

 

이 외에도 다양한 페레로로쉐의 초콜릿 타입이 있으니

무리하지 마시고 본인의 지갑에 두께에 알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 

다음으로 칼로리 정보입니다.

 

페레로로쉐의 칼로리는 1개에  75칼로리입니다.

페레로로쉐 3개를 드시면 밥은 안 드셔도 될 것 같네요ㅎㅎ

 

제가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.

즐거운 발렌타인 데이 되세요~!